안녕하세요.
갤럭시 시리즈나 이어폰등 우리생활에서 삼성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고장이 났을때 수리가 필요할때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많이 찾으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안내드릴께요
운영시간 :
월~금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3:00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마감 1시간 전까지 방문해서 접수해주세요
대표전화 1588-3366
으로 전화하셔서 제품이나 서비스 상담도 가능합니다.
이메일상담, 챗봇상담, 원격상담, 전화상담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는 많이하는 질문, 자가진단등을 통해 고객 스스로 해결할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에서 발생되는 문제들의 공통점이 분병히 있을텐데 그점을 빨리 해결할수 있게 알려 주고 있습니다. 동영상 가이드, 제품 가상체험하기, 그리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자료실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부품과 소모품도 구매를 할수 있는데요
냉장고 정수 필터나 에어드레서 필터, 배터리, 통신케이블등 소모품을 모두 검색해서 구매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 정품이니 안심하고 구매하시면 되실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것은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안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고객 서비스 관련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주변 센터 찾기, 서비스 요금 안내, 제품 철서 및 재설치 안내, 유지보수 및 세첫 안내등이 있습니다.
한번 설치후 끝이 아니라 이렇게 재설치, 유지보수도 가능하니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 할수 있으실거 같아요.
이상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