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topics

용인 맛집 브레드 쿠쿰(Coffee, BREAD)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브레드쿠쿰에 가보았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탈출할수 있는 곳을 좋아해서 조용한곳, 맛있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곳, 풍경이 좋은 곳을 찾아 다녀보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75

전화 : 031-215-4324

 

 

 

 

지하1층, 2층, 2층, 3층, 옥상까지 브레트 쿠쿰입니다. 

주믄은 1층 으로 ~^^

 

단체석, 주차장, 발렛파킹, wifi,  수유실, 야외 좌석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일단 주차를 하고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 milestone 건물!

브레드쿠쿰

 

엘리베이터를 타는 곳은 지하1층으로 1층으로 가야 주문을 할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모든 주문은 1층!

그리고 픽업을 하여 1,2층에서 즐길수 있고 음식은 3층으로 바로 음식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배달이 됩니다. ^^

 

 

 

1층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보이는 쿠키선물세트

 

제과 명장이 직접 만들어 더욱 맛있어 보이는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소금바게뜨와 먹물빵을 골라 2층으로 왔습니다. ~

 

계산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곳 저곳을 둘러 보았는데요

쿠쿰썬셋피크닉2020이라고 바베뮤 다이닝을 준비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저녁시간 이나 낮에 야외 테이블에서 살랑 살랑 바람을 느끼며 커피한잔 하고 싶네요 ~^^

 

음료와 음식 가격이 있는 메뉴 입니다. 

 

 

여기는 2층입니다. 

알록 달록 인테리어야 젊은 감성이지만 창가 자리는 편안하네요 ~

 

고소한 맛 or 신 맛의 원두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고소한 커피를 시켰구요 부드러운게 딱 제스타일이네요 

빵도 자극적이지도 않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어서 커피와 더욱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여기는 3층 !

여럿이 앉아서 식사할수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예약을 해서 단체 모임을 하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

여기는 야외 테이블

어제 비가와서 나가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날씨좋고 선선할때 꼭 다시오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