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topics

혜리여드름연고, 여드름 한방에! 여드름 흉터 치료제 연고 노스카나겔

반응형

청소년, 그리고 성인 많은 분들의 고민 여드름

 

혜리연드름연고라고 인기가 있네요. 

혜리 여드름 연고의 정식 상품명은 노스카나겔입니다. 

노스카나겔은 동아제약에서 나오는 제품 입니다. 

* 흉터 치료제로 나오고 있습니다. 

-- 수술, 여드름, 켈로이드성흉터에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그러고보니 저희집에도 있네요. 저는 아이 상처치료용으로 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이고 헤파린나트륜, 알란토인, 덱스판테놀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장은 기밀용기, 실온(1~30도씨) 보관입니다. 

상처 조직의 치료 후 처치를 하는데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상처치료제인만큼 여드름상처도 효과가 좋은듯 합니다. 

여드름 상처에 바르는것이 효과적일것 같습니다. 

사용 하실때 사용 설명서나 약사에게 사용법 확인 꼭하신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