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topics

유산슬(유재석) 사람의 재개발, 합정역 5번출구

반응형

안녕하세요. 

검색어에 유산슬이라고 검색하니 개그맨 유재석님이 나오네요 ~!!

엄청나네요. 

이미 Top 연예인인데 또다른 영역으로 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미 영향력이 엄청난 사람이라 뭘하든 그영향이 미치겠지만 노력하고 도전하는 모습을 보니

요즘의 인기가 이전의 인기때문만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유산슬의 합정역 5번출구는

작곡: 박현우
작사: 이건우, 유산슬
편곡: 정경천
코러스: 김효수
악단장: 윤영인
기타: 김광석, 박광민
드럼: 강윤기
베이스: 신현권
피아노: 변성용
키보드: 정경천, 최승찬
퍼커션: 박영용
색소폰: 김원용
트럼펫: 김동하
트럼본: 이한진
바이올린: 배신희
스트링: 잼스트링
지휘: 정경천 

등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여 만든 노래 입니다. 

아래는 가사입니다. 

나는 상수 너는 망원

한정거장 전에 내려

터벅터벅 걷고 있는

이별을 앞에 둔 연인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인데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



바람이 분다 사랑이 운다

아~아아합정역 5번 출구





정이 많아 정이 넘쳐

합정인줄 알았는데

어쩌다가 그역에서

이별을 불러야 하나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인데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



바람이 분다 사랑이 운다

아~아아 합정역 5번 출구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인데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



바람이 분다 사랑이 운다

아~아아 합정역 5번 출구

아~아아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가사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조리 싹 다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나비 하나 날지 않던 나의 가슴에
재개발해주세요

내 맘을 그냥 두지 말아줘요
금싸라기 같은 내 맘을

내 맘에 전철역을 내어줘요
그대만이 내릴 수 있는

오 오 그대 맘을 심으면 뭐든 피어나
팥도 나고 콩도 날 텐데

모조리 싹 다 갈아엎어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조리 싹 다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나비 하나 날지 않던 나의 가슴에
재개발해주세요

내 맘에 이정표를 세워줘요
딱 집어서 그대 거라고

내 맘에 박자를 좀 넣어줘요
쿵 찍으면 딱을 할 게요

오 오 그대 맘을 심으면 뭐든 피어나
팥도 나고 콩도 날 텐데

모조리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조리 싹 다 싹 다 갈아 엎어주세요

나비 하나 날지 않던 나의 가슴에
재개발해주세요

라라라라라라라
사랑의 재개발

 

자료출처 : 놀면뭐하니, 네이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