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topics

양키캔들 : 미드썸머나잇(Mid summer night) 시향, 실제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양키캔들 미드 서머 나잇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실제 사용 후기를 공유 하겠습니다 

 

양키캔들 미드썸머나잇은 제가 직접 양키캔들 매장에 방문하여 시향 해본 후 고르게 되었습니다. 

 서재에서 책을 읽거나 공부, 서류작업을 할 때 은은하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향초를 찾고 싶었습니다.

 

 

양키캔들에 방문하였을 때 실제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이라고 쓰여 있었던 것들 중 미드 섬머 나잇이 있었고, 여러 가지 시향 해본 결과 저는 이게 가장 좋았습니다. 

 

시향 할 때 실제로 초에 불을 붙이지 않은 상태로 코를 가까이 초에 대고 향을 맡는 방법뿐인데요

 

실제 불이 붙었을 때 어떤 향이 날지는 상상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작은 사이즈를 샀고요, 사용해보고 좋으면 큰 걸로 사기로 했습니다. 

 

 

저의 첫 느낌은 30대 이상의 남성들이 좋아할 향 같습니다. 

약간은 무겁고 중후함, 이름(미드 섬머 나잇)처럼 한여름 저녁이 떠오르는 따뜻한 향이라고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량 : 104g

매장에서 설명하는 글을 읽어 보았을 때는 머스크 향과 몇 개가 같이 난다고 들었는데 

향을 설명하기가 참 힘드네요. ^^

 

 

 

처음으로 향초를 사용해봤는데요  초의 심지가 길어지면 그을음이 생길 수 있어 잘라내야 한다고 하네요. 

매장에 가 보니 여러 추가 액세서리 도구들이 있던데 좀 더 향초를 좋아하게 되면 구입해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