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topics

BTSworld 어플 소개, 공략,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BTS 엄청난 인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BTSWorld를 찾았네요. 

어플을 다운받아 해보았습니다. 

사전 예약 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대화가 진행되고 중간중간 BTS맴버들의 동영상이 짧게 나와서 게임이 진행되네요.

콘서트 티켓에 사진이 사라지고 게임이 진행됩니다. 

스테이지를 하나씩 완성해나가는 게임이네요.

미션을 진행하구요 미션을 하려면 날개를 모아야 합니다. 

날개는 6분에 1개씩 채워지네요.

(저작권 때문인지 화면 캡쳐가 안되네요 ㅠㅠ

)

맴버 카드가 있구요 카드를 선택해서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주인공(player)과 BTS맴버들과 의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player가 매니져가 되는 게임인데요

본인도 왜매니져가 되는지 모르는.. 만화같은 내용입니다. 

중간중간 맴버들의 사진, 목소리가 나와서 팬들에게는 BTS와 함께 하는 느낌이 들거 같네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결제도 해야하네요. 

게임은 항상 즐기는 것입니다. 

재미있게 BTS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